SGI서울보증, 아동보호시설 노후 가전 교체사업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GI서울보증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아동ㆍ청소년 보호시설의 노후가전 교체를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ㆍ청소년들이 생활하고 있는 소규모 아동보호시설인 그룹홈을 대상으로 전국 50개 그룹홈의 노후된 가전제품을 교체하는 'SGI서울보증-구해줘 가전'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SGI서울보증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아동ㆍ청소년 보호시설의 노후가전 교체를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ㆍ청소년들이 생활하고 있는 소규모 아동보호시설인 그룹홈을 대상으로 전국 50개 그룹홈의 노후된 가전제품을 교체하는 'SGI서울보증-구해줘 가전'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SGI서울보증 유광열 대표이사는 "구해줘 가전은 자라나는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편안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SGI서울보증의 새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생활환경 속에서도 학생들이 밝은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계속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 지원'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미래 세대 의료ㆍ교육·주거ㆍ환경 지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