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배구단, 시즌 개막 앞두고 멤버십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프로배구 KB손해보험이 2021-22시즌 도드람 V리그 개막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멤버십을 15일 공개했다.
구단이 이번에 선보인 멤버십은 권종 모두 티켓 오픈 하루 전부터 선예매가 가능하다.
구단은 "새 시즌에 맞춰 팬들이 갖고 있는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멤버십을 준비했다"며 "하루빨리 팬들을 홈 경기장인 의정부체육관에서 만나길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남자프로배구 KB손해보험이 2021-22시즌 도드람 V리그 개막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멤버십을 15일 공개했다.
구단이 이번에 선보인 멤버십은 권종 모두 티켓 오픈 하루 전부터 선예매가 가능하다. 구단은 "권종 모두 경기 할인권과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어센틱 유니폼, 스페셜 굿즈를 포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멤버십은 'KB멤버십'과 '웰컴멤버십' 2가지로 구성됐다. 구단은 또한 이날 멤버십 안내와 함께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V리그 남녀부 구단 중 처음으로 티켓 멤버십 소개 방송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는 구단 응원단이 참가했다. 정영석 응원단장과 치어리더 중 한 명이 곽수산 아나운서와 함께 멤버십 구성과 혜택에 대해 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안내했다.
이번 멤버십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소셜미디어(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단은 "새 시즌에 맞춰 팬들이 갖고 있는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멤버십을 준비했다"며 "하루빨리 팬들을 홈 경기장인 의정부체육관에서 만나길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KB손해보험은 오는 20일 의정부체육관에서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올 시즌 첫 경기를 홈 개막전으로 치른다. 오프시즌 동안 팀 지휘봉을 잡은 후인정 감독도 V리그 데뷔전을 갖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감+켈시' 도로공사가 우승 후보로 꼽힌 이유
- 실업배구, 단양대회 16일 막 올려…남녀 9개팀 풀리그 진행
- 현대캐피탈 최민호 "수봉이, 성민이 형 믿죠"
- 흥국생명 배구단, 핑크리본 '사랑의 서브 에이스·블로킹 기부' 진행
- 국가안보실, 민주당 의원 13명 고발…"'북풍몰이'로 명예실추"
- 초고령사회 진입에…서울시, '시니어일자리지원센터' 개관
- [단독] "과열주의보" 한남4구역, 홍보관 14일 조기 폐관
- 권영세 "공수처 尹 강제 수사, 반드시 중단돼야"
- 대한토지신탁, 민간임대주택형 리츠 잇단 인가
- SK하이닉스, CES 2025서 5세대 HBM3E 전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