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송선언니, 저희랑 계속 놀아 주세요" [앞담화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라이비(TRI.BE, 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 멤버들이 리더 송선에게 "끝까지 함께 해달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트라이비는 최근 스타뉴스와 만나 앞담화인터뷰를 진행했다.
앞담화인터뷰는 한 멤버 대한 질문에 나머지 멤버들이 돌아가며 대답을 하는 형식이다.
이밖에도 트라이비 멤버들이 송선에 대해 어떤 앞담화를 나눴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트라이비(TRI.BE, 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 멤버들이 리더 송선에게 "끝까지 함께 해달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트라이비는 최근 스타뉴스와 만나 앞담화인터뷰를 진행했다. 앞담화인터뷰는 한 멤버 대한 질문에 나머지 멤버들이 돌아가며 대답을 하는 형식이다.
멤버들은 송선의 첫인상을 "차가운 얼음공주 같았다"며 "지금은 가장 웃기고 뻔뻔한 멤버"라고 말했다.
이어 바라는 점에 대해 "우리가 어리다고 나중에 버리고 어디 가면 안 된다"며 나중에도 우리와 놀아달라"고 말하며 리더를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밖에도 트라이비 멤버들이 송선에 대해 어떤 앞담화를 나눴는지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한 '우주로'는 새로움을 찾아 더 높은 '우주'로 가겠다는 트라이비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저절로 몸을 들썩이게 하는 브라스 리프와 역동적인 리듬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 '불륜' 톱스타 H, 이혼 후 20대 여성과..충격
☞ '50세' 고소영, 초1딸 학교까지..완벽 그 자체
☞ 강태관, 송가인 과거 폭로 '대학서 제일 무서웠던 선배'
☞ 고현정, 신현빈 머리 후려쳤다..뻔뻔한 얼굴
☞ 블랙핑크 제니, 완벽한 황금비율..루브르박물관에 걸린 명작인 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스타뉴스
- '불륜' 톱스타 H, 이혼 후 20대 여성과..충격- 스타뉴스
- '50세' 고소영, 초1딸 학교까지..완벽 그 자체- 스타뉴스
- 강태관, 송가인 과거 폭로 "대학서 제일 무서웠던 선배"- 스타뉴스
- 고현정, 신현빈 머리 후려쳤다..뻔뻔한 얼굴- 스타뉴스
- 블랙핑크 제니, 완벽한 황금비율..루브르박물관에 걸린 명작인 줄-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새해 첫 훈훈'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차트 12월 기부스타 1위 - 스타뉴스
- '日음란물 논란' 박성훈 여파? '폭군의 셰프' 대본 리딩 취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