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톱10 한의사 가수 이광호, 돌침대 광고모델 발탁

손봉석 기자 2021. 10. 15. 18: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펀 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스킹’ 톱10 가수 이광호가 앨범 준비와 함께 국민건강 홍보에 앞장섰다.

소속사 펀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MBN 보이스킹 톱10에 진출하며 화제가 되었던 한의사 가수 이광호가 황실 흙 돌침대와 2년 전속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광호는 SBS 판타스틱듀오 부활 편에서 우승 JTBC 팬텀싱어 3에 출연하며 닥터샤우터로 이름이 알려진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대구 한의대를 졸업하며 현재 부산에서 한의원을 운영하며 국내 유명 가수들의 성대 치료에도 많은 도움을 주며 자연스럽게 방송 출연으로 이어졌다.

황실 흙 돌침대 측은 “기존 소비층과 새로운 소비층을 대상으로 한 광고인만큼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광호 한의사 가수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배경을 전했다

이광호는 연말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MBC ‘닥터 인사이드’등에도 출연하며 얼마 전 OBS ‘검진 왕’ 녹화를 마치기도 하였다.

이광호 소속사 펀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피터펀과 최근 국민가수에 출연하고 있는 안율 등이 소속되어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