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BTS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광고 공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코웨이, BTS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광고 공개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지난 3월 선보인 '방탄소년단은 오늘도 잘 자네요' 편에 이은 '잘 자요, 코웨이 슬립케어에서'라는 콘셉트로 방탄소년단을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의 쾌적함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방탄소년단의 편안한 일상의 장면을 보여주는 듯한 대사와 배경을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의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방탄소년단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광고는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쿠첸, NS홈쇼핑서 잡곡 특화 '쿠첸 121 밥솥' 판매
쿠첸이 16일 NS홈쇼핑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 기획 방송에서 잡곡 특화 밥솥 '쿠첸 121 밥솥'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오전 10시 30분부터 65분간 진행되며 '쿠첸 121 밥솥'을 정가 대비 최대 24%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첸은 이번 방송에서 네이처 아이보리, 카밍다크실버 2가지 색상의 6인용, 10인용 제품을 판매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가 내솥과 압착 패킹을 비롯해 '존탐스블리츠IH 압력솥(3.5L)'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위니아딤채,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선봬
위니아딤채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2022년형 딤채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딤채에 보관·숙성된 김치를 먹는 순간 환상적인 맛에 감탄한다는 내용으로 MZ세대 감성에 맞춰 유머러스한 콘셉트로 제작됐다.
장모님 표 배추김치 맛에 놀라는 사위, 자녀가 만든 갓김치를 미덥지 않게 보다가 직접 맛보고 감탄하는 어머니, 라면을 먹으며 곁들인 총각김치, 오이소박이 맛에 감동하는 청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 TV를 비롯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 마포구 관내 경로당에 안마의자 155대 공급
바디프랜드가 서울 마포구 관내 경로당 155개소에 안마의자 총 155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바디프랜드는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 각 분야 대표자 및 전문 외부위원들로 구성된 평가위원회가 참석한 품평회에서 품질, 유지관리, 납품 실적 등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종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경로당에 공급되는 안마의자는 어르신 맞춤형 강도 조절 프로그램이 적용된 '엘리자베스플러스'다. 전담 배송팀과 서비스팀을 꾸려 최단 기간 내 안마의자 설치를 마쳤으며, 향후 유지 보수 관리도 진행할 계획이다.
◆세라젬,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 의료가전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세라젬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1년 제7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2년 연속 의료가전 온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 해 동안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한다.
세라젬은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과 사후 지원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축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라젬은 지난해 제품 점검부터 사용법 안내, 건강 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정기방문 서비스 '세라케어'를 론칭했으며 복합체험공간인 '세라젬 웰카페', '홈체험 서비스'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후지필름 코리아, 설립 10주년 기념 네이밍 공모 이벤트 실시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설립 10주년 기념해 브랜드 캐릭터를 제작하고,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탄생한 후지필름 코리아의 캐릭터는 MBTI 유형 중 '스파크형'인 ENFP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인생은 즐거워야 한다'는 좌우명을 지닌 무한 긍정의 소유자다.
다음 달 14일까지 후지필름 캐릭터 네이밍 공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장 어울리는 이름을 지은 '최고의 작명가' 1명에게는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V를 증정하며, 응모한 이름은 향후 후지필름 코리아 캐릭터의 이름으로 활용된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름을 응모한 참가자 3명에게는 브이로그용 미러리스 카메라 X-T200을,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남겨준 100명에게는 후지필름코리아의 캐릭터가 담긴 '퍼 블랭킷'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전자 단신] 소니코리아, 완전 무선 이어폰 'WF-C500' 출시 外
-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딤채쿡 당질저감50' 신제품 출시 外
- [오늘의 전자 단신] 니콘, 미러리스 호환되는 만능 줌 렌즈 출시 外
- 한경협 "내년 수출 증가율 1.4%…자동차·철강 감소 전망"
- "韓증시 저평가 적정…주주환원 확대·주주행동주의 활성화"
- 최태원 "韓 경제시스템 정상 작동중…APEC 차질 없이 준비"
- 민주당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안하면 책임 물을 것"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