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환절기 맞이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실시

권안나 입력 2021. 10. 15.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레르망이 환절기를 맞아 오는 29일부터 '제3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알레르망 구스제품은 프리미엄 구스라인 중 고퀼리티의 '폴란드 구스다운'을 사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폴란드 90% 구스차렵이불 등 최대 75% 할인

[서울=뉴시스] 알레르망은 제3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오는 29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에서 진행한다. 2021.10.15 (사진=알레르망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알레르망이 환절기를 맞아 오는 29일부터 '제3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폴란드 90% 무봉제 구스 이불솜과 폴란드 90% 구스차렵이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알레르망은 작년보다 폴란드 구스 90%의 가격이 30% 이상 인상됐음에도 불구하고 Q사이즈 기준 작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알레르망 구스제품은 프리미엄 구스라인 중 고퀼리티의 '폴란드 구스다운'을 사용했다. 폴란드 구스다운은 오랜 역사와 높은 품질력으로 세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구스 솜털 크기 중 가장 커서 800~850의 높은 필파워를 자랑, 보온력과 벌키감이 좋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 알레르망의 특허 기술로 제작된 알러지 X-커버 원단을 사용해 집먼지 진드기와 알레르겐물질을 원천 차단하며, 무봉제 입체 봉제방식으로 생산되어 바느질 선에서 나올 수 있는 털 빠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완판을 달성한 지난 행사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는 구스 이불솜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패턴의 구스 차렵을 준비했다"며 "한정판매이기에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둘러 매장에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