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kg 감량' 홍현희, 인형 미모 인증?..'오징어 게임' 영희 변신

2021. 10. 15. 1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39)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속 술래 인형으로 변신했다.

홍현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 없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노란색 니트에 주황색 치마를 착용한 홍현희의 모습이 담겼다. 양쪽으로 땋은 머리까지 '오징어 게임' 속 술래 인형 영희를 쏙 빼닮았다. 홍현희는 커다란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며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스산함보다는 사랑스러움 가득한 영희가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층 갸름해진 브이라인, 오뚝한 콧대, 도톰한 입술 등 홍현희의 깜찍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홍현희는 지난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35)과 결혼했다. 지난 6월에는 16kg 감량에 성공, 몸무게 54kg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 = 홍현희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