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다비치, 'studio문나잇'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여성 듀오 다비치가 'studio문나잇'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18일 밤 9시 방송하는 네이버 나우(NOW) 웹 예능프로그램 'studio문나잇'은 마마무 문별이 단독 호스트로 나서 장르를 불문한 게스트 인터뷰, 즉석 라이브 무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브 쇼다.
이번 라이브 쇼에는 신곡 '나의 첫사랑'으로 컴백하는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국가대표 여성 듀오 다비치가 'studio문나잇'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18일 밤 9시 방송하는 네이버 나우(NOW) 웹 예능프로그램 'studio문나잇'은 마마무 문별이 단독 호스트로 나서 장르를 불문한 게스트 인터뷰, 즉석 라이브 무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브 쇼다. 또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과 코멘트를 적극 활용하는 등 네이버 NOW. 라이브 쇼만의 묘미를 한껏 살리며 호평 받고 있다.
이번 라이브 쇼에는 신곡 ‘나의 첫사랑’으로 컴백하는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다비치가 6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나의 첫사랑’은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호소력 넘치는 보컬로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자극하며 올 가을 리스너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곡은 이날 저녁 6시 발매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쇼에서 다비치는 신곡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멤버들이 서로를 대신해 근황을 전하는 TMI 토크 코너를 통해 대한민국 레전드 여성 듀오다운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인다.
또한 다비치는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첫사랑 썰’을 소개하고,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짤줍 타임’을 선사하는 등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로맨틱한 가을 밤의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문별이 진행하는 'studio문나잇'은 매주 월, 수, 금요일 밤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네이버 나우]
다비치 | 문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