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12월 일본서 '도넛'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새 싱글 발매일을 확정했다.
1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12월 15일 일본에서 9번째 싱글 '도넛'(Doughnut)을 낸다.
싱글과 동명의 곡인 '도넛'은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는 지난 1일 발표한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12월 15일 일본에서 9번째 싱글 ‘도넛’(Doughnut)을 낸다.
싱글과 동명의 곡인 ‘도넛’은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는 포근한 연말 분위기와 계절감을 담은 신곡으로 팬들 곁을 찾을 것”이라고 전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1일 발표한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로 인기몰이 중이다. ‘더 필즈’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서 83위에 올랐으며 영국 오피셜 차트의 싱글 차트 톱100에서는 80위를 차지했다. 일본 유튜브 내 인기곡 차트와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는 1위를 찍었다.
이들은 일본 싱글 발매에 앞서 11월 12일 국내에서 정규 3집 ‘포뮬러 오브 러브: O+T=<3’(Formula of Love: O+T=<3)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성남시장 계속했으면 대장동 사업 이렇게까지 안됐을 것"
- "정영학도 '50억 리스트' 언급, 국힘 현역의원 포함"
- (영상)자전거 타다 주차 차량 쾅 '치과 치료비 달라'
- 서민 "윤석열에 처음으로 실망…추미애씨, 사과드린다"
- "운동장서 '오징어게임' 따라하면 징계"…각국서 무슨일이
- 오징어게임 이정재·정호연 신던 신발 없어서 못 판다…"매출 80배 폭증"
- 내주부터 사실상 '백신패스'…전문가 "이번 완화, 전체적으로 무난"(종합)
- '서울 거주자'도 지원할 수 있는 ‘사전청약’ 어디?
- '성폭행 유죄' 조재범, 심석희에 "절실하면 나랑 하자"
- 수도권 프로야구, 3개월 만에 관중 입장...백신접종자·최대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