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단독 콘서트 포스터 추가 공개..오늘(15일) 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콘서트 추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RBW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원어스의 단독 콘서트 '원어스 ONEUS THEATRE : 적월도(赤月圖)'의 포스터를 선보였다.
한편 내달 6일과 7일 개최되는 원어스의 단독 콘서트 'ONEUS THEATRE : 적월도(赤月圖)'는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콘서트 추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RBW는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원어스의 단독 콘서트 '원어스 ONEUS THEATRE : 적월도(赤月圖)'의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암전된 영화관 안, 원어스가 표정 없는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 속 독특한 패턴의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자아냈다.
이번 콘서트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지난 7월 시작된 원어스의 2021년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과의 연계를 암시해 눈길을 끈다.
앞서 붉게 물든 달 그림이 그려진 첫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원어스가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등장, '적월도'의 숨겨진 의미에 궁금증이 모인다.
원어스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해 11월 개최된 온라인 콘서트 'CRUSH ON Ø US' 이후 약 1년 만이다.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세트리스트와 무대 연출에 심혈을 기울여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나아가 원어스는 다음달 새 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 원어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세계관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내달 6일과 7일 개최되는 원어스의 단독 콘서트 'ONEUS THEATRE : 적월도(赤月圖)'는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6일은 오프라인, 7일은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이자 맞고 '하반신 마비'…'영원히 못 움직일 수 있다고'
- 매춘에 마약 '가짜' 여의사…백신 면제서류 남발에 '충격'
- 심석희 성폭행 조재범 '샘한테 너를 내놔'…판결문에 담긴 범죄행각
- "개 짖어 넘어졌다"? 무려 3,400만원 청구한 오토바이 운전자[영상]
- '文대통령도 맞았다'…부스터샷, 어떤 백신으로 맞게 될까? [코로나TMI]
- 미국서 공개한 GT 전기차 '제네시스X', 서울 성동구에 뜬다
- '21세로 월급 400만원에 원룸 살면서 1억 아우디…전 카푸어인가요?'
- 온몸에 피멍 유명 유튜버, 대학병원 검사서 의외의 결과가
- '조국의 시간' 불태운 이낙연 지지자 '안녕히 가세요'
- 베트남서 판치는 짝퉁 ‘한국 배’…정작 담당 기관은 ‘깜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