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카시에로 델 디아블로' 와인 레전드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칠레 와인 카시에로 델 디아블로(디아블로)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페드로 파스칼을 선정하고 '와인 레전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바스티안 아기레 디아블로 와인의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는 "세계적인 배우 페드로 파스칼과 와인 레전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그가 칠레에서 태어났고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점, 신뢰감과 세련된 느낌을 가진 점이 디아블로 와인과 닮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칠레 와인 카시에로 델 디아블로(디아블로)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페드로 파스칼을 선정하고 '와인 레전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아블로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시장을 개척한 와이너리 '콘차 이 토로'사의 대표 와인 브랜드다. '와인창고에 악마가 와인을 지키고 있다'라는 디아블로 와인 고유의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하다. 전 세계 140여개국에서 1초에 2병씩 판매되는 기록을 쓰고 있다. 최근 세계적인 주류·식음료 데이터 전문기관 IWSR에서 발표하는 '글로벌 가치 데이터베이스 2021 보고서'에서 세계 1위 칠레 와인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와인 레전드 캠페인에선 '악마가 지키는 와인'이라는 메시지로 디아블로를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배우 페드로 파스칼이 세계 최고의 도둑으로 변신해 훔친 고가품을 자랑하는 장면을 담았다. 디아블로 와인을 손에 들며 '악마가 지키는 전설의 와인은 훔칠 수 없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칠레 산티아고에서 태어난 배우 페드로 파스칼은 유명 드라마 '왕좌의 게임'과 '원더우먼 1984'를 비롯해 최근 넷플릭스 히트작 '나르코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인기 배우다. 영화뉴스 웹사이트 'IMDb'에서 조사한 '가장 많이 검색한 스타'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올해의 셀러브리티'에 이름을 올렸다.
세바스티안 아기레 디아블로 와인의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는 "세계적인 배우 페드로 파스칼과 와인 레전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그가 칠레에서 태어났고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점, 신뢰감과 세련된 느낌을 가진 점이 디아블로 와인과 닮았다"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