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2 16일 개막

박운성 2021. 10. 15. 11:2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2가 오는 16일 개막한다.

카러플의 두 번째 정규 리그인 이번 대회는 10월 16일 경기를 시작으로 12월 11일 결승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1시 서울시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에서 무관중으로 열린다. 총 상금 규모는 2억 원으로, 신한은행이 지난 시즌에 이어 리그 후원사로 참가한다.

대회 본선에는 예선을 거쳐 올라온 8개 팀과 32명 선수가 출전해 카러플 우승 트로피를 걸고 레이스를 펼친다. 이번 시즌부터 팀전 풀리그 이후 포스트시즌에서 와일드카드전이 새롭게 도입돼 대전에 긴장감이 한층 더해질 전망이다.

10월 16일 개막전에선 첫 시즌 우승팀인 NTC 크리에이터스와 낫배드의 대결을 비롯해 세 번의 팀전 경기가 진행된다. 에이비솔, 리미트 등 개인전 32강 A조 소속의 8명 선수들 또한 이날 맞붙는다.

한편, 이번 대회 본선 진출팀 가운데 소속 선수에게 체계적인 연습 환경을 제공하는 전문 구단은 NTC 크레에이터스, SGA 인천, 레벨업지지, 튜브플 게이밍 총 4곳으로 지난 시즌보다 확대됐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은 카러플 및 카트라이더 e스포츠 공식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틱톡에서 생중계된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