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현 생일 축하해"..팬들의 특별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노태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5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노태현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노태현의 팬들은 지난 8월 27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노태현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11일~17일까지 전광판 광고 상영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노태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15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노태현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노태현의 팬들은 지난 8월 27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된다.
노태현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사랑해 노태현", "노태현 생일 축하해"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MA 인터뷰] 스테이씨 "데뷔 1년, 건강한 활동 모두가 고마워"
- [엔터Biz] 널뛰는 FNC 주가 상승, 키워드는 니쥬와 씨엔블루
- YG, 법적 대응 시작 "성희롱·루머 더는 묵과할 수 없어"
- 불법 동영상, 링크만 해도 '저작권침해방조'
- '사랑했어요' 신고은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하는 주인공에 끌려" [인터뷰]
- '김만배 영장기각' 검찰, 정영학 녹취록만으론 모자랐다
- [이철영의 정사신] 20대 대선, '범죄와 전쟁'인가요?
- 공모가 불신 커지나…NH증권, 올해 희망범위 하회 '최다'
- "은행 대신 편의점 왔어요" 하나은행 'CU마천파크점' 가보니(영상)
- 민주당, 여의도에 선대위 사무실 계약…본격 대선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