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류준열, 日 미이케 다카시 감독과 협업..'커넥트'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인간실격'을 마치고 '커넥트'로 돌아온다.
15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류준열이 미이케 다카시 감독이 한국에서 연출하는 새 드라마 '커넥트'의 주인공이 된다"고 밝혔다.
최근 '인간실격'을 통해 서정적인 연기에서도 강점을 보여줬던 류준열이 미이케 다카시 감독과 어떤 협업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류준열이 '인간실격'을 마치고 '커넥트'로 돌아온다.
15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류준열이 미이케 다카시 감독이 한국에서 연출하는 새 드라마 '커넥트'의 주인공이 된다"고 밝혔다.
'커넥트'는 장기헌터들에게 신체의 일부를 빼앗긴 남자가 장기를 이식받은 사람과 '커넥트' 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현재 OTT 편성을 논의 중인 작품. 이미 정해인이 출연을 검토하는 중이라 두 배우의 만남에 관심이 쏠린다.
류준열은 2014년 단편 '미드나잇 썬'으로 데뷔한 이후 2015년 '소셜포비아'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눈도장을 찍었다. 여기에 영화 '글로리데이'를 통해서도 필모그래피를 쌓았고 tvN의 히트작품인 '응답하라 1988'의 주연으로 합류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류준열은 영화 '더 킹', '택시운전사', '리틀포레스트', '독전', '뺑반', '돈' 등을 통해 영화계에서 주목받는 뜨거운 배우로 성장한 상황. 최근 '인간실격'을 통해 서정적인 연기에서도 강점을 보여줬던 류준열이 미이케 다카시 감독과 어떤 협업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미이케 다카시 감독은 영화 '퍼스트 러브', '착신아리', '라플라스의 마녀', '무한의 주인', '악의 교전' 등을 연출했던 일본의 유명 영화 감독으로, 한국 드라마와의 협업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 천정명 "매니저가 사문서 위조 사기..상상도 못할 금액, 부모님한테도 사…
- 허이재, 유부남 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 후 '확 바뀐 얼굴'…母 김해숙도…
- [SC이슈] 하니, '환자사망사고' 양재웅과 결혼연기 후 안타까운 근황……
- "임영웅, 역사의식 없어 계엄 시국에 무관심"vs"연예인에게 정치입장 표…
- '김우석♥' 강나언, 모교 한예종 시국선언 동참했다 "끝까지 저항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