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1월 초고속 컴백..상승세 잇는다

홍혜민 2021. 10. 15. 09: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다음 달 1일 컴백을 확정, 3개월 만에 새로운 컴백 활동을 앞두고 있다"라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고 주요 컴백 콘텐츠에 대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이 같은 호성적에 힘입어 다음 달 초고속 신곡 활동을 통해 이 같은 상승 흐름을 다시 한번 이어갈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다음 달 1일 컴백을 확정, 3개월 만에 새로운 컴백 활동을 앞두고 있다"라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고 주요 컴백 콘텐츠에 대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8월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을 통해 앨범 초동 판매량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 음악 방송 5관왕에 영예에 이어 한터차트 공식 골드 인증패를 수상하는 등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활동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는 발매 당시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 전곡 차트인을 비롯해 아이튠즈 송 차트 글로벌 36개국 1위에 오르는 등 음원·음반 모두에서 강세를 보이며 글로벌 대세다운 성적을 입증했다.

더보이즈는 이 같은 호성적에 힘입어 다음 달 초고속 신곡 활동을 통해 이 같은 상승 흐름을 다시 한번 이어갈 전망이다. 더보이즈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K팝 시장에 단단한 존재감을 다지고 있는 더보이즈가 공개를 앞둔 신곡 활동을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는 컴백에 앞서 지난 14일 라이프타임과 웨이브(wavve)를 통해 첫 완전체 힐링 리얼리티 예능 '더보이즈의 타임아웃'을 공개, 매주 목요일 밤 팬들과 만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