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임창정, 11월 1일 정규17집 컴백..황정민→하지원 '블록버스터MV'

백지은 2021. 10. 15. 0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11월 1일 컴백을 확정했다.

15일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 측은 "임창정은 오는 11월 1일 정규 17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쇼케이스와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임창정은 11월 1일 정규 17집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임창정이 11월 1일 컴백을 확정했다.

15일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 측은 "임창정은 오는 11월 1일 정규 17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번 정규 17집은 임창정이 지난해 10월 발매한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명품 보컬의 귀환을 예고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임창정은 컴백일을 확정 짓기 전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과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고, 배우 황정민, 하지원, 고경표, 경수진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명불허전 배우들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에 대중은 열띤 호응을 보내는가 하면, 최근 임창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황정민과의 투샷을 공개하며 '아주 그냥 딱 기다리시라, 귀를 아주 녹여드릴 테니'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본격 컴백 전부터 큰 환호를 받고 있는 임창정은 그간 '가을은 임창정'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깊은 감성을 자랑하는 곡들을 선보인 바 있으며, 임창정이 이번 정규 17집에서는 한층 더 깊어진 감정선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쇼케이스와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임창정은 11월 1일 정규 17집 컴백을 앞두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