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곡 '스트로베리 문' 리릭 티저 공개.."마음 편한 곡"

추승현 기자 2021. 10. 15. 0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의 신곡 '스트로베리 문'의 리릭 티저기 공개됐다.

여기에 아이유가 직접 쓴 '커다란 스트로베리 문 한 스쿱'이라는 가사에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경제]

가수 아이유의 신곡 ‘스트로베리 문’의 리릭 티저기 공개됐다.

15일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가 아이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티저에는 흔들리는 방 안의 다양한 물건과 함께 하늘을 향해 떠오르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푸르른 우리 위로 / 커다란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 한 스쿱(scoop) / 세상을 가져보니 어때?”와 같은 가사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한 편의 동화 같은 가사말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티저에서는 아이유만의 감각적인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따스한 분위기의 피아노 선율이 흘러나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아이유가 직접 쓴 ‘커다란 스트로베리 문 한 스쿱’이라는 가사에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이유는 현재 신곡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몰두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곡에 대해 “들었을 때 그 누구도 생각이 많아지거나, 조금이라도 슬퍼지지 않도록 만든 마음 편한 곡”이라고 언급해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아이유의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은 오는 19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