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더보이즈, 11월 1일 신곡 발매..3개월만 초고속 컴백

백지은 2021. 10. 15.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1월,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11월 1일 컴백을 확정, 3개월 만에 새로운 컴백 활동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고 주요 컴백 콘텐츠에 대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이 같은 호성적에 힘입어 11월, 초고속 신곡 활동을 통해 이 같은 상승 흐름을 다시 한번 이어갈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1월,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11월 1일 컴백을 확정, 3개월 만에 새로운 컴백 활동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고 주요 컴백 콘텐츠에 대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8월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을 통해 앨범 초동 판매량 '하프 밀리언셀러'를 기록, 음악 방송 5관왕에 영예에 이어 한터차트 공식 골드 인증패를 수상하는 등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활동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는 발매 당시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 전곡 차트인을 비롯해 아이튠즈 송 차트 글로벌 36개국 1위에 오르는 등 음원-음반 모두에서 강세를 보이며 글로벌 대세다운 성적을 입증했다.

더보이즈는 이 같은 호성적에 힘입어 11월, 초고속 신곡 활동을 통해 이 같은 상승 흐름을 다시 한번 이어갈 전망이다. 더보이즈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K팝 시장에 단단한 존재감을 다지고 있는 더보이즈가 공개를 앞둔 신곡 활동을 통해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는 컴백에 앞서 지난 14일 라이프타임과 웨이브(wavve)를 통해 첫 완전체 힐링 리얼리티 예능 '더보이즈의 타임아웃'을 공개, 매주 목요일 밤 팬들과 만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