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식물재배가전 'LG틔운' 업계 최초 판매

연희진 기자 2021. 10. 15. 08: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화제의 가정용 식물재배가전 'LG 틔운'을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LG 틔운은 초보자도 손쉽게 식물을 가꿀 수 있게 해주는 식물생활가전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번가는 화제의 가정용 식물재배가전 'LG 틔운'을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판매한다. LG의 가정용 식물재배가전 틔운./사진제공=11번가
11번가는 화제의 가정용 식물재배가전 'LG 틔운'을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LG 틔운은 초보자도 손쉽게 식물을 가꿀 수 있게 해주는 식물생활가전이다. 씨앗, 토양, 비료 등이 포함된 전용 '씨앗 키트'를 제품 내부 선반에 넣으면 빛과 물, 온도 등을 자동으로 조절해 사계절 식물 성장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해준다. 현재 LG 틔운 전용 씨앗 키트로 기를 수 있는 식물은 청치마 상추, 루꼴라, 청경채, 케일, 로메인, 겨자채, 촛불맨드라미 등 채소와 허브, 꽃 등 총 20가지다.

LG 틔운은 네이처 그린, 네이처 베이지 등 LG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해 출시됐으며 11번가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배송은 오는 11월 중 순차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11번가는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LG 틔운 전용 씨앗 키트 4종과 제품 관리를 위한 '무상 케어십'(6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양희철 11번가 디지털담당은 "밥상에 오를 채소가 재배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일 년 내내 신선한 채소를 믿고 먹을 수 있게 해주는 높은 실용성을 갖춘 제품"이라며 "꽃과 허브류 등 다양한 식물을 기를 수 있고 스마트하게 나만의 텃밭을 가꾸는 듯한 즐거움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수영하다 벗겨질듯"… LG 치어리더, 아슬아슬 비키니
"얼굴이 다했네"… '인간 샤넬' 제니, 치명적 몸매
아들 술파티 열어주고 성폭행 부추긴 엄마 '쇠고랑'
'100억 CEO' 김준희 심경 "일만 하다 죽기 싫어"
"결혼하는 분위기?"… 서현, 순백색 베일 속 청순미녀
육상 1만m 세계 기록 보유자 피살… 남편이 용의자?
"왼팔기능 상실"… 백신 부작용한 방송인 누구?
유튜브 판도 바꾸는 임영웅 파워, 어떤 영상이길래
함소원은 왜 그럴까?… 쇼핑몰 논란에도 '마이웨이'
"환불해준다더니"… '가짜 암투병 의혹' 최성봉 잠적?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