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최대 75% 할인
[스포츠경향]
침구 업계 1위 기업 알레르망은 제3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오는 29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폴란드 90% 무봉제 구스 이불솜과 폴란드 90% 구스차렵이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알레르망은 작년보다 폴란드 구스 90%의 가격이 ‘30% 이상’ 인상에도 불구하고 Q사이즈 기준 작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알레르망 구스제품은 프리미엄 구스라인 중 고퀼리티의 ‘폴란드 구스다운’을 사용하였다. ‘폴란드 구스다운’은 오랜 역사와 높은 품질력으로 세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으며 구스 솜털 크기 중 가장 커서 800~850의 높은 필파워를 자랑, 보온력과 벌키감이 좋고 가벼운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알레르망의 특허 기술로 제작된 알러지 X-커버 원단을 사용하여 집먼지 진드기와 알레르겐물질을 원천 차단하며, 무봉제 입체 봉제방식으로 생산되어 바느질 선에서 나올 수 있는 털 빠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완판을 달성한 지난 행사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는 구스 이불솜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패턴의 구스 차렵을 준비했다”며 “가까운 알레르망 매장에 방문하면 ‘사전예약구매’가 가능하며, 한정판매 이기에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둘러 매장에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손흥민 ‘한가위 축포’ 유럽 통산 200호골 금자탑
- 투팍 살해 용의자, 27년만에 검거···죽음 밝혀지나
- 김윤아 “환경오염은 중요한 주제”···스페인 향한 이유는
- [단독]이서진, FA로 나온다···“거취 정해진 것 없어”
- ‘19금 쇼’ 블랙핑크 리사, 상탈 없었다…지수·로제도 응원
- 추석 연휴 맞이 200호골 터질까…손흥민 추석 인사 “즐겁고 여유로운 연휴 보내세요”
- “기대해달라” 황영웅, 올가을 복귀선언···트로트계 파란 일으킬까
- 양현석, 2심 징역 3년 구형
- “모델료 달라” 김호중, 소송했다 되레 9000만원 반환
- [추석 인터뷰]연예계 환히 밝히는 달, 츠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