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Collection] '풍성하고 넉넉한 오버사이즈 실루엣' 럭키슈에뜨, 한소희와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입력 2021. 10. 15. 00:05 수정 2021. 10. 15. 05: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리사이클 원단의 ‘프릴 디테일 후드 구스다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뮤즈 한소희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겨울 캠페인 메인 테마로 ‘더 조이 오브 프릴’ 선정

겨울 캠페인은 ‘더 조이 오브 프릴(THE JOY OF FRILLS)’을 메인 테마로 선정했다. 레트로 무드의 소재 및 디자인에 프릴·리본 디테일을 접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럭키슈에뜨 만의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럭키슈에뜨가 선보이는 아우터류는 풍성하고 넉넉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특징이다. ‘구스다운 베스트’(사진)는 옷의 겨드랑이 부분에 지퍼를 달아 볼륨감을 극대화했다. 화보 속 한소희와 같이 터틀넥 니트 위에 화이트 색상의 구스다운 베스트를 아우터처럼 연출하면 더 멋스럽다.

함께 선보이는 ‘프릴 디테일 하프코트’는 시즌 테마에 걸맞게 카라 한쪽 부분에만 러플 장식을 달아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크로쉐 손자수 와펜을 비롯해 큰 사이즈의 단추를 달아 개성을 살렸다. 하프코트는 체크와 헤링본 소재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한 ‘프릴 디테일 후드 구스다운’ 패딩

이 외에도 ‘프릴 디테일 후드 구스다운’ 패딩은 러플 디테일을 적용했다.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살린 럭키슈에뜨의 겨울 주력상품이다. 특히 이 아이템은 버려지는 페트병에서 추출한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제작한 리사이클 원단으로 만들었다. 럭키슈에뜨는 올해 가을부터 리사이클 원단이 적용된 패디드 점퍼(트위드, 볼륨 슬리브 크롭) 등을 출시하는 등 이산화탄소 배출 및 에너지 절감에 기여하는 지속가능한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럭키슈에뜨의 겨울 신상품은 매장보다 코오롱몰을 통해 7일전 선 오픈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인 ‘먼세븐(MON7)’을 통해 13일부터 선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몰(kolo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럭키슈에뜨는 레트로 무드의 소재에 프릴·리본 디테일을 접목한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했다. 사진은 ‘프릴 디테일 하프코트’를 입은 한소희. [사진 럭키슈에뜨]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Copyright©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