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모모랜드 주이, 극한 다이어트로 감량 성공 "더 욕심 생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모랜드 주이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며 감량 비화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선 모모랜드 주이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주이는 "정말 좋아한다. 아침마다 밥을 차려놓고 '썰바이벌'을 재생하는 게 내 루틴이다"라며 '썰바이벌'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한편 이날 주이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썰바이벌'과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모모랜드 주이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며 감량 비화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선 모모랜드 주이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김지민에 따르면 주이는 ‘썰바이벌’의 애청자다. 주이는 “정말 좋아한다. 아침마다 밥을 차려놓고 ‘썰바이벌’을 재생하는 게 내 루틴이다”라며 ‘썰바이벌’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MC 황보라의 찐 리액션이 내가 밥 먹을 때 하는 리액션이다”라는 것이 주이의 설명이다.
한편 이날 주이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썰바이벌’과 함께했다. 주이는 “지금도 다이어트 중인가?”라는 질문에 “그렇다. 어제도 먹고 싶은 걸 참았다”면서 “10대 때는 살 빼라고 해도 빼지 않았는데 나이가 드니 욕심이 생기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한참 식이요법을 할 때는 오이 두 개에 약간의 닭가슴살, 소고기, 사과를 나눠 먹었다”고 덧붙이는 것으로 노력을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썰바이벌’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