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달린 집3' 이하늬 "공명과 여행 자주 다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하늬가 친한 동생 공명과 여행도 자주 갔었다고 밝혔다.
이날 공명의 찐친 배우로는 이하늬가 등장했고, 여행지는 충청북도 영동이었다.
김희원이 "둘이 여행도 갔냐"고 묻자, 이하늬는 "다이빙을 같이 해서, 필리핀도 가고 제주도도 가고 꽤 많이 갔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원시림 같은 거대한 곳에 들어갈 일이 많이 없는데, 인간에 의해 파괴되지 않은 유일한 세상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라며 "공명도 다이빙을 잘한다"고 살뜰히 동생을 챙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첫 방송된 tvN '바퀴달린 집3'에서는 가을맞이 새단장한 바퀴달린 집에서 6개월 만에 돌아온 성동일, 김희원이 새로운 막내, 공명을 맞이했다. 이날 공명의 찐친 배우로는 이하늬가 등장했고, 여행지는 충청북도 영동이었다.
공명은 저녁 식사 중 한 그릇을 먹고 한 그릇을 더 먹기 위해 벌떡 일어났다 .이하늬는 "명이가 진짜 잘 먹는다. 그래서 예뻐한다"고 말했다. 또 "여행 가면 끝까지 먹는 스타일"이라 말했다.
김희원이 "둘이 여행도 갔냐"고 묻자, 이하늬는 "다이빙을 같이 해서, 필리핀도 가고 제주도도 가고 꽤 많이 갔다"고 말했다. 이하늬는 "원시림 같은 거대한 곳에 들어갈 일이 많이 없는데, 인간에 의해 파괴되지 않은 유일한 세상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라며 "공명도 다이빙을 잘한다"고 살뜰히 동생을 챙겼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뷔, 파라다이스 그룹 딸과 열애설에 "지인일 뿐"[공식]
- 하지영, 코로나 백신 2차 후기…“왼팔 기능 상실"
- "대리 퇴직금 50억, 노벨상 상금 13억"...강성태, 뒤늦은 언급 왜?
- `편스토랑` 추상미 "마흔에 낳은 아들 위해 10년 연기 쉬었다"
- `워맨스` 이현이 "한혜진, 무릎+발목 안 좋아"... `골때녀2` 출연 미정에 `속상`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
- [포토]최지우, KBS 연예대상 대상은? - 스타투데이
- [포토]정지선, 사당귀로 연예대상 우수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