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나눔음악회'서 전한 선한 영향력

손봉석 기자 2021. 10. 14. 20: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유튜브 채널 THE K-POP 방송 캡처


아이돌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4일 오후 유튜브 채널 THE K-POP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나눔음악회 우리 함께 희망으로’(이하 ‘나눔음악회’)에 출연했다.

아동옹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주최하는 ‘2021 나눔음악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지친 어린이들과 후원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기 위해 개최됐다.

CIX는 농구 천재 아이리더 다니엘을 찾아 농구 대결에 나섰다. 학생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CIX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냈다.

CIX는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의 타이틀곡 ‘WAVE’ 무대를 선보였다. 베이지와 브라운 톤의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선 CIX의 청량한 음색과 퍼포먼스가 전 세계 K-POP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 후 BX는 “저희가 다니엘을 만나고 왔다. 다니엘이 농구를 너무 잘하더라”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CIX는 이주배경아동에 대해 설명하며 “많은 응원 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CIX는 곡 전체가 영어로 이루어진 정규 앨범 수록곡 ‘Here For You’를 부르며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CIX의 물오른 비주얼과 완벽한 라이브 실력이 귀호강을 선사했다.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가요계를 사로잡은 CIX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