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나와 딸 하영→♥장윤정X아들 연우 커플룩, 옷 구하기 어려워"(어서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완이 가족들과 커플룩을 맞춰 입는다고 전했다.
10월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년차 미국에서 온 데이비드 가족의 일상이 공개 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데이비드 가족은 이른 아침부터 용산역에 있는 쇼핑몰에 도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도경완이 가족들과 커플룩을 맞춰 입는다고 전했다.
10월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년차 미국에서 온 데이비드 가족의 일상이 공개 됐다.
스튜디오에 출연한 데이비드는 올리버의 근황에 “올리버는 유치원을 다니고 있다. 유치원에서 규칙을 따르라고 배워서 집에 와서 이사벨에게도 규칙을 지키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에서 데이비드 가족은 이른 아침부터 용산역에 있는 쇼핑몰에 도착했다. 아내 스테파니와 딸 이사벨이 예쁜 분홍색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본 도경완은 “저거 로망이었다”라며 “우리는 딸하고 아빠하고 같이 입고 아들과 엄마가 같이 입는다. 일부러 크로스로 입는다. 그게 좋은데 대신 옷 구하기가 어렵다”고 설명했다.
장도연이 “그럼 도경완 씨가 원피스를 입나”라고 장난스럽게 말하자, 도경완은 “같은 브랜드의 티셔츠를 입는다. 내가 원피스를 입으면 큰일 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