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정규 1집 '디멘션: 딜레마'로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4세대 핫 아이콘'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13일 오리콘에 따르면 엔하이픈이 12일 발표한 정규 1집 '디멘션: 딜레마'(DIMENSION : DILEMMA)가 9만7035장의 판매량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4세대 핫 아이콘'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13일 오리콘에 따르면 엔하이픈이 12일 발표한 정규 1집 '디멘션: 딜레마'(DIMENSION : DILEMMA)가 9만7035장의 판매량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발매 당일 한터차트 기준 5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 '하프 밀리언셀러'로 국내 음반시장을 장악한 데 이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 앨범은 지난 13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전 세계 26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한편 엔하이픈의 새 앨범 '디멘션: 딜레마'는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들어간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게 되고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기 시작해 어느 것도 쉽게 선택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달려 나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980년대 감성의 뉴 웨이브 장르의 타이틀곡 '테임드-대시드'(Tamed-Dashed)는 욕망 사이에서 느끼는 딜레마와 모순, 충돌을 경험하며 당황스러움과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소년들의 마음을 대변한 곡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ㅋㅋ얘 아는 사람?"…이석준, 尹 지지 차강석 '김민전과 찍은 사진' 저격
- "춥고 불안…尹 체포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경호처 직원의 메시지
- 'IQ 142' 6살 수학천재 6년 후…"수학 흥미 잃고 '디시' 중독, 망가져서 죄송"
- "나라 지키러 갔다 인간방패…끄집어내고파" 55경비단 병사 어머니 '울분'
- 정경심 "남편 면회갔더니 '영치금으로 커피 대접' 부탁…11일 조국다방 연다"
- "박정훈 대령 무죄, 넌 해병대 기수 열외" 댓글에…김흥국 "네가 뭔데"
- 주현영 "김건희 여사 패러디로 SNL 하차?…기사 그대로 믿어달라"
- "허기져 빵 먹었다 맞아 갈비뼈 골절"…70대 당뇨 환자 폭행한 보호사 [영상]
- "자잘한 집안일도 함께"…1만 30원 '최저 시급' 아기 돌보미 구인 뭇매
- 주유소 빙판길에서 '꽈당', 발목에 철심…보험 처리 요구하자 사기꾼 취급[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