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강철부대 VS 스포츠 스타, 최종 승리 팀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철부대와 스포츠 스타가 맞붙는다.
지난 방송에 이은 '몸신 배 가을 운동회 특집! 강철부대 VS 스포츠 스타' 편 방송은 이날 오후 8시 10분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강철부대와 스포츠 스타가 맞붙는다.
10월 14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몸신 배 가을 운동회 특집’을 준비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강 몸신들과 함께하는 ‘2021 몸신 배 가을 운동회 특집이 지난주에 이어 강철부대 VS 스포츠 스타의 치열한 경기가 이어진다. 지난 ‘몸신 배 가을 운동회’에서는 철봉 씨름과 로데오 버티기에서 강철부대팀과 스포츠 스타팀이 각 1승을 가져가며 대단했던 양 팀의 기싸움과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확인했다. 이에 오늘 방송에서는 최종 우승 팀을 가릴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강철부대’에서 팀 주장 UDT 김범석, 타고난 균형 감각으로 로데오 1위를 차지한 정종현과 은근 허당미를 자랑하는 SSU 황충원, 빨래판 복근을 자랑하는 김민수가 한 팀이 된다.
이어 이들을 상대할 스포츠 스타팀에서는 前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이자 스포츠 스타의 응원을 담당하고 있는 모태범 선수와 승부 앞에서는 최강 진지 눈빛으로 돌변하는 종합격투기 권아솔 선수, 매력적인 미소를 띠며 상대를 힘으로 제압하는 역도 국가대표 진윤성 선수, 그리고 ‘베이비’라는 별명을 얻은 유도 국가대표 김민종 선수가 나서 ‘나는 몸신이다’ 가을 운동회의 열띤 분위기를 달군다.
최종 승리 팀까지 남은 게임은 폭발적인 힘을 볼 수 있는 ‘망치 치기’, 균형감각을 알 수 있는 ‘버블 슈트 밀어내기’, 전략이 무엇보다 중요한 ‘두 줄 줄다리기’ 단 세 가지로, 과연 2021 몸신 배 가을 운동회 최강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그 승부의 현장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 이은 ‘몸신 배 가을 운동회 특집! 강철부대 VS 스포츠 스타’ 편 방송은 이날 오후 8시 10분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