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신작 태왕, 예약자 5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룽투코리아는 신작 판타지 무협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달 출시 예정인 '태왕: 가람의 길'은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행을 통해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있는 캐릭터가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룽투코리아는 신작 판타지 무협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달 출시 예정인 ‘태왕: 가람의 길’은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행을 통해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있는 캐릭터가 특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보물 뽑기령’, ‘금전’, ‘탑승단’, ‘2배 경험치 물약과 함께 특별한 ‘사전 예약 칭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태왕: 가람의 길’ 공식 카페에 가입해 가입인사를 남긴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여기에 개인 SNS에 사전 예약 페이지를 전체 공개로 공유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오롱 오두막 면텐트 7.8’과 ‘아이폰 13 Pro’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을 달성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외출하기도 힘든 요즘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9월 업데이트 사전예약
-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12대 날개 한해정우 업데이트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22급 장비 업데이트
- 룽투코리아 '블라스트M', 양대마켓 인기 게임순위 1위
- 美·中 관세 전쟁에 휩싸인 반도체…"내년 시장 전망 최대 34% 하향"
- [AI는 지금] 국산 오픈 LLM '출격'…엑사원·하이퍼클로바X 등 잇따라 공개
- "걷는 힘 덜 드네"…입는 로봇 백화점에서 체험한다
- [이유IT슈] 석유공룡 아람코, 中 전기차 BYD와 왜 손잡았나
- AMD, 젠5 CPU 보안 취약점 '엔트리사인' 업데이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