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사전등록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울러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선착순 5만명에게 '블루 아카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국내 및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루 아카이브'는 여러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의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넥슨은 사전등록 누적 인원 수에 따라 네 단계에 걸쳐 Δ청휘석 Δ크레딧 Δ2성 캐릭터 등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최고 단계 50만명 달성시에는 참여자 전원에게 Δ1400 청휘석과 Δ150000 크레딧 Δ2성 캐릭터 무츠키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선착순 5만명에게 '블루 아카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국내 및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루 아카이브'는 여러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의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이다. 성공한 '덕후'로 알려진 김용하 PD가 개발을 맡았다.
ukge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수현 측, 김새론과 교제 인정 뒤 父에 수차례 연락…밤늦게 전화도
- 이숙영 "의사 아빠, 30세 차 유부녀 캐디와 불륜…'네 엄마도 헌 여자' 독설"
- "정수기 기사 남편, 자녀 앞 대기업 다니는 아내에 '공순이' 비아냥"
- "요즘 초등생, 혼자 화장실 못 가고 연필도 못 쥔다"…현직 교사의 걱정
- "'커피 1500원' 카페서 상견례 커플, 옆 손님에 '조용히 해달라' 요구…황당"
- 이시영, 요식 사업가 남편과 결혼 8년 만에 파경…"이혼 절차 진행"
- 코요태 빽가, 故 휘성 애도 "너와의 작업 내게는 영광…잘 가 친구야"
-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 측 유치해…딸, 삶 이어가기 위해 무던히 노력"
- "성기까지 손상"…美스벅, 손님에 뜨거운 커피 쏟아 720억 배상
- 김수현 측 "母뵙고 설명하고파" vs 故김새론 측 "미성년 연애 인정·사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