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김국헌·김영흠, '내일은 국민가수' 반칙 항의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가 첫 회부터 각종 신기록을 쏟아내며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대한민국을 뒤흔들 실력자가 대거 출격하는 더 강력한 2회를 예고,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기를 증명하듯 '국민가수' 첫 회 참가자 무대 모습이 담긴 클립 동영상과 각종 커뮤니티 게시물 클릭수가 천정부지로 치솟는 역대급 기록으로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14일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2회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가 첫 회부터 각종 신기록을 쏟아내며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대한민국을 뒤흔들 실력자가 대거 출격하는 더 강력한 2회를 예고,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다. 인기를 증명하듯 ‘국민가수’ 첫 회 참가자 무대 모습이 담긴 클립 동영상과 각종 커뮤니티 게시물 클릭수가 천정부지로 치솟는 역대급 기록으로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14일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2회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2회 예고 영상은 일찍이 타 오디션을 평정했던 우승자 및 준우승자들이 등장, 마스터들로부터 “이건 거의 우승잔데?” “저 정도면 횡포다”, “반칙이야!”라며 우려 섞인 탄성을 터지게 했다. ‘슈퍼스타K 3’ 우승자 출신 박광선은 열정적으로 고음을 폭발시켰고, 김국헌은 전매특허 댄스 실력을 선보여 현장을 환희로 물들였다. 여기에 뮤지컬 배우 고은성, 오디션 삼수생 김영흠 등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들이 그야말로 칼을 간 무대를 내놓으며 “더 이상의 오디션은 없다”는 극찬을 끌어냈다.
그런가하면 베테랑 참가자들에 대적할 만한, K-POP의 세대교체를 이룰 새 얼굴 역시 등장해 긴장감을 높였다. 보기만 해도 “귀엽다”는 탄성이 절로 터지는 초, 중, 고등부 멤버들이 격렬한 댄스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빛나는 준프로급 실력을 뽐냈는가하면, 매력적인 비주얼로 마스터들의 눈에 올하트를 띄우는 등 현역의 아성을 위협하는 역대급 실력으로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과연 첫 등장 만에 핫 스타가 된 첫 회의 주인공들에 맞서, 또 한 번의 대파란을 일으킬 주인공은 누가 될 지 귀추를 주목하게 만들고 있다.
제작진은 “첫 회에 이어 막강한 실력자들이 또 한번 속출하면서 짜릿한 반전과 흥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첫 회보다 더욱 강력한 2회가 온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회는 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TV조선 제공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