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24/7 냉동 컵밥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조대림은 그릇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뒷정리 걱정 없는 간편식 '냉동 컵밥'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사조대림 '24/7 냉동 컵밥' 3종이다.
24/7(이사칠)은 더 간편하고 맛있는 일상을 위하여 사조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담아낸 사조대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사조대림 '24/7 냉동 컵밥'은 갓 지은 볶음밥을 급속 동결시켜 기름 코팅 된 고슬한 밥 맛과 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사조대림은 그릇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뒷정리 걱정 없는 간편식 '냉동 컵밥'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사조대림 '24/7 냉동 컵밥' 3종이다. '햄앤야채 컵밥', '크라비아 컵밥', '아삭김치 컵밥'으로 구성됐다.
24/7(이사칠)은 더 간편하고 맛있는 일상을 위하여 사조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담아낸 사조대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24시간 7일 내내 언제나 맛있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사조대림 '24/7 냉동 컵밥'은 갓 지은 볶음밥을 급속 동결시켜 기름 코팅 된 고슬한 밥 맛과 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플라스틱 용기에 볶음밥이 담겨 있어 포장을 벗겨 그대로 데우면 돼 그릇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종이박스를 열고 표시선까지 플라스틱 컵의 비닐을 뜯은 후 종이박스 째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에서 3분 30초간 데워주면 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