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차박에 딱 '스페이스투어러'와 가을 여행 떠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트로엥 수입사 한불모터스는 11월까지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여행을 지원하는 '지금. 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그랜드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를 출고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최대 756만원을 할인하고 C5 에어크로스 SUV는 최대 64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 수입사 한불모터스는 11월까지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여행을 지원하는 '지금. 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을을 맞아 여행을 떠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다재다능한 공간과 압도적 개방감, 편안한 승차감을 자랑하는 시트로엥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7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출고 고객에게 아웃도어 용품 웨스턴소울과 제작한 도킹 텐트 세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C5 에어크로스 SUV는 여행을 위한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연다. 캠페인 기간 시트로엥과 함께한 단풍 구경 인증 사진을 시트로엥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채널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이달 말까지 그랜드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를 출고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최대 756만원을 할인하고 C5 에어크로스 SUV는 최대 64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율주행산업協 공식 출범...완성차·ICT '한국형 융합모델' 기대
- [뉴스 줌인]중형 OLED 시장 '퀀텀점프'…애플 탑재가 관건
- "신축건물에 광케이블 의무화 시급"
- 미국 4통신사 '디시', 삼성 만났다...'오픈랜' 등 네트워크 사업 협력 모색
- 강원도, 소양강댐 물로 초고효율 데이터센터 조성
- [단독]정부, 3자 물류 활성화 나선다…세제 지원 등 검토
- 남부발전, 내년 가상발전소(VPP) 구축…소규모 분산자원 데이터 연계
- [2021 데이터센터 서밋]디지털 혁신 경쟁력 '데이터센터', SW 기반으로 현대화해야
- 1호 인터넷몰 '인터파크', 야놀자로 넘어간다
- 디즈니플러스, 마블 등 1만6000여 콘텐츠 제공…한국 오리지널 7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