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 밀리언셀러' ENHYPEN, 오늘(14일) '엠카' 출격..'Tamed-Dashed' 활동 시작

황혜진 2021. 10. 14. 15: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0월 14일 오후 6시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KBS 2TV '뮤직뱅크', 17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정규 1집 앨범 'DIMENSION : DILEMMA' 타이틀곡 'Tamed-Dashed' 무대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0월 14일 오후 6시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KBS 2TV ‘뮤직뱅크’, 17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정규 1집 앨범 ‘DIMENSION : DILEMMA’ 타이틀곡 ‘Tamed-Dashed’ 무대를 선보인다.

ENHYPEN은 신보 발매일인 지난 12일 방송된 Mnet 컴백쇼 ‘DIMENSION : DILEMMA’에서 ‘Tamed-Dashed’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멤버들은 트레이드 마크인 칼군무 퍼포먼스에 청량을 더하는 등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청량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들은 딜레마에 빠졌지만 멈추지 않고 질주하는 소년들의 모습을 반영한 ‘논스톱 청량’ 퍼포먼스에 ‘부채질춤’, ‘킥오프춤’ 등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를 가미해 에너지 넘치는 ENHYPEN의 퍼포먼스를 완성시키며 음악방송 등을 통해 보여 줄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다.

‘DIMENSION : DILEMMA’는 데뷔 후 여러 가치가 충돌하는, 초입체적이고 다차원적인 세계에 입성한 소년들이 처음으로 자신의 욕망을 알고 딜레마에 빠지지만 멈추지 않고 앞으로 달려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ENHYPEN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Tamed-Dashed’는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 속에서 다양한 욕망의 모순과 충돌을 경험하며 당황스러움과 초조함을 느끼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ENHYPEN은 이 앨범으로 발매 당일 50만 1,000여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이어 13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전 세계 26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등 ‘4세대 핫 아이콘’ 위력을 증명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