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김다현 '내딸하자2' 스틸컷..블링블링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 딸 하자' 시즌2가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자들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14일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내 딸 하자' 시즌2를 예고하는 글과 함께 출연자들의 티저 스틸 컷이 공개됐다.
이들은 예전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와 차별화된 매력을 예고해 '내 딸 하자' 시즌2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내 딸 하자' 시즌2의 새로운 제목을 암시하는 힌트까지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2'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내 딸 하자' 시즌2를 예고하는 글과 함께 출연자들의 티저 스틸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컷 속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의영, 은가은, 강혜연 등 '미스트롯2' 멤버들은 눈부신 네온 사인을 배경으로 도도하고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 블링블링한 패션, 매혹적인 눈빛 등 한층 세련되고 트렌디해진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이들은 예전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와 차별화된 매력을 예고해 '내 딸 하자' 시즌2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내 딸 하자' 시즌2의 새로운 제목을 암시하는 힌트까지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멤버들이 '1일 딸'로 변신해 전국에서 사연을 보낸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노래 효도쇼'다. 지난 8월 시즌1을 마무리한 '내 딸 하자'는 이달 중 시즌2를 선보일 계획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50세' 고소영, 초1딸 학교까지..완벽 그 자체
☞ 강태관, 송가인 과거 폭로 '대학서 제일 무서웠던 선배'
☞ '5억 후원금 텐프로行' 최성봉, 암 투병쇼 '소름'
☞ 블랙핑크 제니, 완벽한 황금비율..루브르박물관에 걸린 명작인 줄
☞ 제시, 충격적 망사 패션..터지기 직전 볼륨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신현빈 머리 후려쳤다..뻔뻔한 얼굴- 스타뉴스
- '50세' 고소영, 초1딸 학교까지..완벽 그 자체- 스타뉴스
- 강태관, 송가인 과거 폭로 "대학서 제일 무서웠던 선배"- 스타뉴스
- "5억 후원금 텐프로行" 최성봉, 암 투병쇼 '소름'- 스타뉴스
- 블랙핑크 제니, 완벽한 황금비율..루브르박물관에 걸린 명작인 줄- 스타뉴스
- 제시, 충격적 망사 패션..터지기 직전 볼륨감-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의 베스트 아이돌' 선정..4개월 연속 1위 - 스타뉴스
- 송가인, 트로트 여신의 무적 행진..스타랭킹 女트롯 177주째 1위 - 스타뉴스
- 박성진, 문가비 지킴이? ♥모델女와 열애 중이었다..'정우성 저격' 의혹 증폭 [★FOCUS] - 스타뉴스
- 김정현, 'KBS 연기대상'서 서현에 사과했다 "지칭 없었지만.."[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