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AMA' 이효리 목소리로 시작한다..12월 11일 개막

정태건 2021. 10. 14. 15:0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영상 공개
호스트 이효리 참여
공식 홈페이지 오픈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2021 mama'/ 사진=Mnet 제공


‘2021 MAMA(2021 Mnet ASIAN MUSIC AWARDS)’가 오는 12월 11일 개막을 앞두고 그 서막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21 MAMA’ 시상식 전체를 아우르는 콘셉트는 'MAKE SOME NOISE'. K팝이라는 언어를 통해 국가, 인종, 세대의 벽을 넘어 편견 없이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고 전세계가 더 큰 하나가 되는 강력한 음악의 힘을 경험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4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올해 콘셉트의 의미를 담아서 뻗어 나가는 빛들이 모여 큰 나선을 이루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글로벌 팬들과 아티스트가 내는 다양한 목소리와 함성들이 K팝 안에서 하나되어 더욱 더 큰 함성이 되어가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된 이번 티저 영상에 올해 MAMA 호스트 이효리의 음성을 담아 새로운 메시지를 기대케 한다.

같은 날 ‘2021 MAMA’ 공식 홈페이지도 열고, 전세계 K팝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 MAMA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향후 글로벌 K팝 팬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투표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5개 언어로 운영한다.

MAMA는 K팝 시상식 최초 글로벌 진출, 최초 아시아 3개 지역 동시 개최, 최초 돔 공연장 개최 등 긴 시간 동안 편견을 깨는 새로움을 보여주며 K팝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음악으로 전 세계와 소통해왔다. ‘2021 MAMA’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한국 시간)부터 전세계로 생중계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