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공포증' 겪는 美스타, 별다방서 실신해 응급실 행[Oh!llywood]

최이정 2021. 10. 14.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 출신 배우 겸 MC 하위 맨델(Howie Mandel, 65)이 동네 커피숍에서 실신한 후 회복 중이다.

NBC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맨델은 1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우들랜드 힐스에 위치한 '별다방'에서 아내, 친구들과 함께 음료를 마시다가 의식을 잃었다고 TMZ가 보도했다.

한편 맨델은 미국 NBC 게임쇼를 진행한 이력이 있으며 코미디 영화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했고 FOX 어린이 만화 바비스 월드에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캐나다 출신 배우 겸 MC 하위 맨델(Howie Mandel, 65)이 동네 커피숍에서 실신한 후 회복 중이다.

NBC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맨델은 1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우들랜드 힐스에 위치한 '별다방'에서 아내, 친구들과 함께 음료를 마시다가 의식을 잃었다고 TMZ가 보도했다.

멘델은 응급구조원들이 도착하는 동안 벤치에 누워 있었고, 캘리포니아 타자나 근처의 병원으로 급히 이송됐다.

의사들은 그가 저혈당으로 실시한 것으로 보고 있지만, 보다 정확한 상태 확인을 위해 검사가 진행됐다.

맨델은 세균 공포증과 강박장애를 겪고 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약을 복용하고 있다는 사실이 과거 알려지기도. 그가 유해 물질 보호복, 방독면, 오렌지색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사진에 찍히기도 했으며 이와 관련해 "난 겁에 질려 살고 있다. 이것은 나의 악몽이자 내가 사는 방식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맨델은 미국 NBC 게임쇼를 진행한 이력이 있으며 코미디 영화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했고 FOX 어린이 만화 바비스 월드에 출연했다. 1998년 골든 애플 어워즈 올해의디스커버리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nyc@osen.co.kr

[사진] 하위 맨델 인스타그램(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