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스 패밀리2' 11월 10일 개봉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2021. 10. 14. 14: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러블리 가족 '아담스 패밀리 2'가 11월 10일 개봉한다.

'아담스 패밀리 2'는 평범 그 이상, 호러블리 아담스 패밀리가 가족 화합을 위해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비밀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위험천진난만 패밀리 투어 어드벤처.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호러블리 가족 '아담스 패밀리 2'가 11월 10일 개봉한다.

'아담스 패밀리 2'는 평범 그 이상, 호러블리 아담스 패밀리가 가족 화합을 위해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비밀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위험천진난만 패밀리 투어 어드벤처.

'슈렉''마다가스카' 제작진의 새로운 시리즈 '아담스 패밀리 2'는 이번에 미국 전역을 가로지르는 특별한 가족 여행을 떠나며 1편보다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예고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여전히 매력적인 아담스 패밀리만의 매력으로 중무장했다고.

1편에서 찰떡 목소리 연기를 선보였던 오스카 아이삭(고메즈 역), 샤를리즈 테론(모티시아 역), 클로이 모레츠(웬즈데이 역), 닉 크롤(페스터 역), 스눕 독(잇 역)과 새롭게 합류한 제이본 워너 윌튼(퍽슬리 역), 빌 헤이더(사이러스 역)까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또 한 번 의기 투합해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가족 여행을 떠난 아담스 패밀리 모습이 담겼다. 아빠 ‘고메즈’와 엄마 ‘모티시아’, 딸 ‘웬즈데이’와 아들 ‘퍽슬리’, 집사 ‘러치’와 손가락 비서 ‘띵’ 그리고 사촌 ‘잇’까지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가족이 선글라스부터 꽃목걸이, 화려한 모자와 수영복 차림까지 각자 나름의 바캉스 아이템을 장착한 모습은 아담스 패밀리가 가진 독특한 분위기와 대비되는 믹스앤매치 조합으로 호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소름 돋게 또 만났네”라는 카피가 더해져 1편에 이어 과연 아담스 패밀리 앞에 어떤 위험천진난만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를 고조시킨다.

'아담스 패밀리 2'는 11월 10일(수) 개봉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