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뮤지컬 3DIVA 콘서트'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3DIVA 콘서트가 오는 27일 저녁 7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에는 뮤지컬 레전드인 최정원과 전수경, 홍지민이 출연해 최상의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공연 관계자는 "공연은 뮤지컬 스타와 함께 음악과 퍼포먼스를 즐기고,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레전드 최정원·전수경·홍지민 출연, 최상의 라이브 공연 선사
[더팩트 | 정읍=곽시형 기자] 뮤지컬 3DIVA 콘서트가 오는 27일 저녁 7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에는 뮤지컬 레전드인 최정원과 전수경, 홍지민이 출연해 최상의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이와 함께 뮤지컬 팝스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가 더해져 관객들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뮤지컬 '맘마미아'와 '맨 오브 라만차', '드림걸즈' 등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와 MBC 복면가왕, KBS 불후의 명곡에서 불렀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뮤지컬 팝스 오케스트라의 뮤지컬 메들리 연주와 함께 홍지민의 '국민 여러분'과 최정원과 The Muse의 '뮤지컬 메들리(뉴욕뉴욕+지금 이순간+댄싱퀸)’'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 관계자는 "공연은 뮤지컬 스타와 함께 음악과 퍼포먼스를 즐기고,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모든 좌석 1만5000원이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65세 이상, 학생(초·중·고·대), 다문화가정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13일부터 26일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정읍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섭 시장은 "코로나19로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한 시민들에게 좋은 볼거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시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킬 만한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화천대유에 수백억 투자' 킨앤파트너스, 우란재단과 기부금도 교환
- 본경선 초반 연대 움직임…洪·劉 vs 尹·元 구도 연출
- '공모가 하회' 케이카, 반전 없없다…향후 주가 전망은?
- '이낙연 승복' 한숨 돌린 민주당…'명 vs 낙 원팀' 가능?
- 스마트폰 이어 '손목 대결'…'갤럭시워치4' vs '애플워치7' 승자는?
- "캐스팅 만세"...김은희 작가의 이유있는 자신감, '지리산'(종합)
- 대어급 상장 기대감…KB증권, 올해 IPO 실적 1위 등극하나
- [나의 인생곡㊳] 정수라 '어느날 문득', "부를 때마다 울컥한 떨림"
- '당믿않' 최희서, 시사회·무대인사서 '무한 리스펙' 받은 이유
- '판사사찰 의혹' 윤석열 징계 취소소송 오늘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