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와 불륜 후 이혼한 日톱배우, 다른 20대女와 또 '스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9살 연하의 배우 카라타 에리카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불륜을 저질러 질타를 받고 이혼한 가운데 20대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지난 13일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은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현재 20대 후반 여성과 5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
히가시데는 2020년 1월 카라타 에리카와 3년째 불륜 관계임이 밝혀지며 비난을 받았다.
히가시데와 와타나베는 불륜 스캔들이 알려진 후 6개월여 만에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9살 연하의 배우 카라타 에리카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불륜을 저질러 질타를 받고 이혼한 가운데 20대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지난 13일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은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현재 20대 후반 여성과 5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히가시데의 새 연인은 미국인 부친과 일본인 모친을 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같은 날 히가시데 소속사는 닛칸스포츠를 통해 "사실이다. 향후 대응을 검토 중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히가시데는 2020년 1월 카라타 에리카와 3년째 불륜 관계임이 밝혀지며 비난을 받았다. 두 사람은 영화 '아사코'에 함께 출연하며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당시 카라타는 미성년자였다.
특히 히가시데는 세 자녀의 아버지라 비난 여론이 더욱 심했다. 또한 그의 아내인 배우 와타나베 안은 일본 유명 배우 와타나베 켄의 딸로, 아버지의 불륜으로 상처를 갖고 있어 팬들을 더욱 분노케 했다.
히가시데와 와타나베는 불륜 스캔들이 알려진 후 6개월여 만에 이혼했다. 와타나베는 히가시데가 스캔들로 일감이 끊겨 어려움에 처해 있어 위자료를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게다가 히가시데가 와타나베에게 아이 한 명 당 각 1만엔(한화 약 10만원)의 양육비를 제시한 것으로 알려져 또 한 번 비난을 받았다.
한편 히가시데 마사히로의 전 아내 와타나베 안은 TBS 드라마로, 전 연인 카라타 에리카는 단편 영화 '섬띵 인 디 에어'(Something in the air)로 복귀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주차된 차 들이박은 운전자…밧줄로 사고 차 묶고 '몹쓸 짓' - 머니투데이
- 할아버지와 1살·3살 손자 추락사…아들 부부, 이혼 중 양육권 갈등 - 머니투데이
- 최성봉 진단서는 가짜…병원 "최근 3년간 진료기록 자체가 없다" - 머니투데이
- "박서준, 동료에 여배우 여친 뺏겼다"…연예계 삼각관계 의혹 - 머니투데이
- 오나미, 축구선수 출신 박민과 진지한 만남…"양가 부모와 식사" - 머니투데이
- 시아버지 카드로 5000만원 몰래 쓴 며느리…"예전에 날 힘들게 해서"
- 김건희 측 "구속 풀어주면 전자장치라도 차겠다"…특검 "증거인멸 우려"
- 경복궁 돌담 아래 남녀 바지 내리고 '배변'…"중국인 같았다"
- '21세' 장원영, 137억 한남동 빌라 '전액 현금' 매입…김태희 살던 그곳
- 스티브 잡스, '생존율 96%' 암 못 이긴 이유…"왜 이런 짓을" 의사 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