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 '月 9900원' 택시·주유·주차 구독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맵모빌리티가 택시·주유·주차 등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 할인 혜택을 담은 구독 서비스를 내놨다.
티맵모빌리티는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티맵플러스(TMAP+) 프리미엄'을 월 9900원에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맵모빌리티가 택시·주유·주차 등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 할인 혜택을 담은 구독 서비스를 내놨다.
티맵모빌리티는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티맵플러스(TMAP+) 프리미엄'을 월 9900원에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혜택은 △티맵셀럽(2500원 상당) 1종 △주차권(1000원 2장) △UT 이용권(1000원 1장) △주유권(5000원 2장) △킥고잉 무료 잠금해제(1000원권) △프리미엄 세차 10% 할인권 △SK렌터카(제주 지역 최대 80% 할인) △보험 혜택(견인비용 보장·PM 상해보상) 등이다.
티맵모빌리티는 이날부터 티맵 애플리케이션 내 '메뉴→플러스 구독'에서 상품을 판매한다.
티맵플러스 프리미엄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독자를 대상으로 첫 달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가입자에게는 둘째 달 구독료도 무료 혜택을 적용한다. 기존에 신한카드가 없더라도 신규 가입 후 결제하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종갑 티맵모빌리티 티맵라이프그룹 그룹장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티맵플러스 프리미엄 상품 혜택을 꾸준히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율주행산업協 공식 출범...완성차·ICT '한국형 융합모델' 기대
- [뉴스 줌인]중형 OLED 시장 '퀀텀점프'…애플 탑재가 관건
- "신축건물에 광케이블 의무화 시급"
- 특허청, 지식재산 품질관리 나선다...감정평가 등 신뢰성 확보
- 충북도 스마트공장 구축 광역지자체 1위....중소제조업 경쟁력 확보
- 원자력연, 토양보습 천연고분자 하이드로겔 제조기술 휴머스텍에 이전
- 솔티드 스마트 골프 인솔, 코로나 불황 속 글로벌 시장 매출신장 기대
- [마켓트렌드]"협업으로 색다른 재미"...뷰티업계 '한정판' 열풍
-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무폐수 스크러버 인텔에 공급...이달 코스닥 입성
- 90세 최고령 우주인 된 ‘스타트렉’ 커크 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