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자동차, '2021 스타자동차 클래식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스타자동차는 장기 보유 차량의 안전을 위해 '2021 스타자동차 클래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10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장기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의 수리 부담금을 덜어주고, 스타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확하고 올바른 차량 수리를 통해 안전한 주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스타자동차는 장기 보유 차량의 안전을 위해 ‘2021 스타자동차 클래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최대 50% 할인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사고 수리 고객 대상 특정 금액 이상 수리 시 수리비 일부 지원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또한 오는 10월 30일까지 코로나19로 인한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 픽업 & 딜리버리 무상 제공, 출고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를 스타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2021 스타자동차 클래식 캠페인’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스타자동차 해운대, 금정, 울산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 플러스 채널에서 ‘스타자동차’ 검색 후 채팅을 통해 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심석희 '2차 피해' 나몰라?…조재범 판결문 공개한 법률사이트
- 혈액암 투병 끝에 이완구 전 총리 별세…향년 71세(상보)
- 진중권, 봉하 찾은 유시민에 "盧에 X칠 수고했다"
- "BTS 7억 어디에?"… 탁현민 "줬다" VS 문화홍보원 "미지급"
- '심석희 욕설 피해' 김예진 "조용히 살고 싶었는데.."
- 삼성전자 공매도 몰린날…어김없이 주가 빠졌다
- 유시민 "이재명 캠프, 뜻 없다" (전문)
- [단독]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에 80층 높이 호텔 짓는다
- 황교익 “이낙연에 붙었던 극렬문빠, 원팀서 빠져야 이긴다”
- 무면허로 '사발이' 운전한 70대…대법 "사발이는 농업 기계, 무면허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