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웨일북, 폴라리스오피스 탑재해 문서 작업 편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와 폴라리스오피스가 교육현장에서 학습과정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협력한다.
네이버는 문서 작업 기능을 제공하는 폴라리스오피스와 '웨일북 내 폴라리스오피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네이버는 교육용 디바이스 '웨일북' 내 웹 기반의 문서작업 서비스인 '폴라리스오피스 웹'을 기본 기능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환경 고려해 광고 없앤 전용 프로그램 제공
[파이낸셜뉴스] 네이버와 폴라리스오피스가 교육현장에서 학습과정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협력한다.
네이버는 문서 작업 기능을 제공하는 폴라리스오피스와 '웨일북 내 폴라리스오피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네이버는 교육용 디바이스 '웨일북' 내 웹 기반의 문서작업 서비스인 '폴라리스오피스 웹'을 기본 기능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 웨일은 폴라리스오피스 웹이 웨일북 환경에서 원할히 제공될 수 있도록 인력과 기술을 지원한다.
폴라리스오피스는 교육현장에서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프로그램 내 별도의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 버전을 설계해 제공하기로 했다.
웨일북의 '수업관리' 기능은 선생님이 수업 중에 학생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살펴보며 문제풀이 과정을 확인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폴라리스오피스 웹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 환경 기반 문서를 열람하거나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간편함이 강점이다. 현재 약 1억1000만명의 글로벌 사용자가 활용하고 있는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고 업데이트도 자동으로 진행되는 폴라리스오피스가 웨일북과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김효 네이버 웨일 책임리더는 "웨일북은 교육 현장에 편리함을 더하고 학습효과를 증진할 수 있도록 기능을 거듭 개선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목표를 같이하는 다양한 제휴사들과 협의를 이어갈 것"이라며 "편리한 사용경험을 통해 글로벌 사용자의 호응을 받고 있는 폴라리스오피스와의 제휴는 수업시간과 자율학습 시 웨일북의 편리함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각파티였어"…결혼 준비 중 전 여친과 잠자리한 남편
- 20대 女경찰, 男죄수 2명과 성관계…법원 "사랑 유지하기 위한 순진한 마음"
- '아들과 산책' 홍상수·김민희, 옆 중년 여성 누구?
- "속옷도 없이"…클라라, 마사지 중 드러난 뒤태 '아슬아슬'
- 김혜은 "가부장적 치과의사 남편, 8차선 대로변서 무릎 꿇으라고"
- 김수현, 사생활 폭로 또 나왔다 "아이돌 출신 여배우 사귀며 김새론에 편지 쓰고 집 초대?"
- 강릉 사천면 농수로서 5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이영애 "70대 남편과 매일 키스…입금되면 다이어트"
- 김종인 "尹과 절연해야…한동훈만이 민주당 이길 후보"
- 이철규 국힘 의원 며느리도 대마 양성…아들은 구속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