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언니'·'유느님' 이어 '어남선생' 소환한 SPC삼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삼립이 제품 특색에 맞춘 모델 기용을 이어가고 있다.
'식빵언니'란 별명을 가진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를 식빵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삼립호빵 광고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어남선생'으로 불리는 미식면 브랜드 하이면의 모델로 배우 류수영을 선정했다.
SPC삼립은 '하이면' 제품을 리뉴얼하고, 광고모델로 류수영을 기용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삼립이 제품 특색에 맞춘 모델 기용을 이어가고 있다. '식빵언니'란 별명을 가진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를 식빵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삼립호빵 광고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어남선생'으로 불리는 미식면 브랜드 하이면의 모델로 배우 류수영을 선정했다.
SPC삼립은 '하이면' 제품을 리뉴얼하고, 광고모델로 류수영을 기용했다고 14일 밝혔다.
SPC삼립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여주며 ‘믿고 먹는 어남선생’이란 별명을 갖게 된 류수영을 통해 47년 전통 하이면의 역사와 전통에 현대적 이미지를 더한다는 전략이다.
리뉴얼된 하이면은 반죽에 물을 가득 넣고 강한 압력으로 반죽하는 다가수 수타 방식으로 면발의 맛을 살렸다고 SPC삼립은 소개했다. 또한 식품명인 45호 성명례 명인의 12개월 자연 숙성한 전통간장을 넣은 점도 특징이다.
또한 하이면은 전국 면식여행 ‘대동면지도’ 콘셉트로 우리나라의 유명 면 요리를 착안한 신제품 4종을 내놨다.
SPC삼립 관계자는 “하이면 리뉴얼로 우리나라 각지의 맛있는 면 요리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고 소개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초 16억 찍더니…"아파트 사겠다" 외지인들 동해 몰려간 이유
- 신민아가 하는 건 다 뜬다?…당근 흔들고 춤추자 '30만명' 몰렸다
- "프랜차이즈 안 한다더니" 백종원 손잡은 '연돈 돈가스' 벌써…
- '도쿄올림픽 출전' 케냐 육상 대표, 흉기 찔려 사망…용의자는 남편
- "정말 줄만 서면 아파트 산다고?"…대구에서 벌어진 일
- '온몸 피멍' 유튜버 아옳이, 대학병원 검사 결과는…
- 오나미 "남친 박민과 진지한 만남…양가 부모님과 식사"
- '라스' 조혜련 "김구라 출산 안 알려 섭섭…둘 다 돌싱일 때 핑크빛 기류 有" [종합]
- BTS 지민, 고액기부자 모임 합류 "정확한 액수는 비공개"
- 넷플릭스 창립 이래 최고…'오징어게임' 신드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