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가을 여행 지원하는 '지금. 딱'.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트로엥이 11월까지 시트로엥 그랜드 C4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 고객을 대상으로 차박 등 가을 여행을 지원하는 '지금. 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와 함께 11월 말까지 그랜드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를 출고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0만원 상당 차박 아이템과 숙박권 등 경품 제공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최대 756만원
C5 에어크로스 SUV 최대 640만원 할인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시트로엥이 11월까지 시트로엥 그랜드 C4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 고객을 대상으로 차박 등 가을 여행을 지원하는 ‘지금. 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활용성 높은 공간, 개방감, 편안한 승차감 등 시트로엥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7인승 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고객을 대상으로 레저 활동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혜택을 통해 해당 모델의 장점인 개방감을 알린다. 출고 고객 전원에게는 아웃도어 용품 전문기업 웨스턴소울과 함께 제작한 도킹 텐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오리털 침낭, BBQ 그릴 등 50만원 상당의 차박 아이템을 제공한다.
편안한 승차감으로 장거리 주행에 특화된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선 장거리 여행에 활용할 수 있는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시트로엥과 함께한 단풍 구경 인증샷을 시트로엥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캠핑 머그 또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11월 말까지 그랜드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를 출고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됐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최대 756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이 경우 샤인 트림은 약 3531만원, 샤인 팩 트림은 약 382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C5 에어크로스 SUV는 최대 6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샤인 트림은 약 3504만원, 샤인 팩 트림은 약 393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또는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의연 (seyy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만배 "이재명이 나를 왜 만나나…대장동, 최대 공익 환수사업 맞다"
- 이낙연 지지층 "이재명 찍느니 尹·洪"…민주당 '원팀' 빨간불
- 직원까지.. 모텔 전 객실에 몰카 설치 '수백명 피해'
- "건강주사 맞고 온몸에 피멍"…아옳이, '기흉' 판정받았다
- 심석희 '고의 충돌'…빙상연맹은 3개월 전부터 알았다
- 노르웨이서 무차별 화살 난사…5명 사망
- 조국, 이낙연 '승복'이라 썼다가...지지자들 "손절"
-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10억 목표 펀딩 결국 취소
- 尹과 비교한 '소년공 이재명' 흑백사진, 4년 전엔 컬러였다
- 김민경 "점보러 갔는데… 40대에 성욕 폭발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