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를로 측 "바르셀로나 감독? 미래는 알 수 없다" 의미심장 발언

김성원 2021. 10. 14. 0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날두 쿠만 FC바로셀로나 감독이 벼랑 끝에 내몰려 있다.

안드레아 피를로 전 유벤투스 감독은 차비 에르난데스 알사드 감독,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벨기에대표팀 감독과 바르셀로나 차기 감독 후보군에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

피를로 감독 측이 바르셀로나 감독직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피를로 감독은 현재 호안 라포르타 바르셀로나 회장이 적극적으로 밀고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캡처=트리부나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 로날두 쿠만 FC바로셀로나 감독이 벼랑 끝에 내몰려 있다.

리오넬 메시가 떠난 바르셀로나는 올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선 2연패의 늪에 빠졌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도 3승3무1패로 9위에 처져있다.

쿠만 감독의 경질설도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하마평도 무성하다. 안드레아 피를로 전 유벤투스 감독은 차비 에르난데스 알사드 감독,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벨기에대표팀 감독과 바르셀로나 차기 감독 후보군에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

피를로 감독 측이 바르셀로나 감독직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피를로 감독의 에이전트인 툴리오 틴티는 이탈리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우린 현재 어느 팀과도 감독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지 않다. 하지만 미래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는 누구도 알 수 없다"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토해냈다.

이탈리아 축구의 레전드인 피를로 감독은 지난 시즌 유벤투스를 이끌었다. 코파 이탈리아와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 등 2개의 컵대회 우승을 이끌었지만 세리에A에서 4위에 그치며 감독직에서 물러났다.

피를로 감독은 현재 호안 라포르타 바르셀로나 회장이 적극적으로 밀고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최성봉, 텐프로 큰손..후원금 탕진”→최성봉 “현재 6만원 남아..후원금 드리고 떠나겠다”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