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영화& 박선영입니다' 출연 황광희, "88크루로 박서준 영입하고 싶어"

이정혁 2021. 10. 13. 2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광희가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출연했다.

황광희는 13일 멜론을 통해 공개된 '영화& 박선영입니다'를 통해 타고난 외향형 인간 황광희의 MBTI, 화려한 연예계 인맥, 캐릭터 확실한 어머니의 개명 에피소드 등과 함께 알고 보면 영화 마니아인 황광희의 추천 영화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광희가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출연했다.

황광희는 13일 멜론을 통해 공개된 '영화& 박선영입니다'를 통해 타고난 외향형 인간 황광희의 MBTI, 화려한 연예계 인맥, 캐릭터 확실한 어머니의 개명 에피소드 등과 함께 알고 보면 영화 마니아인 황광희의 추천 영화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황광희는 "연예계에 88크루를 만들고 싶다"는 바람을 비치며 태양, 지드래곤, 임시완, 택연, 이준, 윤두준 등 자주 연락하고 지내는 88년생 동갑내기 인맥을 공개, 이 외에 88크루로 영입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박서준을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임시완 얘기하면 대본을 찢어버리겠다"고 격앙된 반응을 보인 황광희는 "지금 시완이 영화 찍는다. 이따 홍보 한 번 하고 가야겠다", "시완이 칸 두 번이나 갔다"고 자랑하며 어김없이 비공식 임시완 홍보대사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영화& 박선영입니다'는 많은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DJ 뽀디 박선영 아나운서의 멜론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로 지난 2020년 10월 12일 첫 방송됐다. 영화 음악 소개와 함께 영화 이야기, 초대석 등의 다양한 코너로 구성돼 매주 수, 금요일 오전 10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이외에 빅히트뮤직 전용 프로그램 'BIGHIT MUSIC RECORD', SM 전용 프로그램 'SMing', 래퍼 이영지가 대표 국힙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힙플라디오', 아이돌부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양한 뮤지션이 직접 DJ가 되어 진행하는 멜론스테이션의 대표 프로그램 '오늘음악', 뮤지션 나얼과 에코브릿지가 함께 진행하는 '디깅 온 에어', DJ 뽀로로가 인기 동요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뽀로로의 '뽈륨을 높여요', 팝에 대한 모든 것 '팝 캐스트', 가장 쉽고 재미있는 클래식 '바리톤 정경의 브라보 클래식', 정기고의 'SOULBY SEL', '이달의 루키'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최성봉, 텐프로 큰손..후원금 탕진”→최성봉 “현재 6만원 남아..후원금 드리고 떠나겠다”
김종국♥송지효, 진짜 사귀나…유재석 “윤은혜 얘기는?”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