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우리 저력은 지금부터' FPX, 로그 꺾고 2승

김용우 2021. 10. 13. 22:4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라이엇게임즈.
FPX가 로그를 제압하고 2021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1라운드를 2승 1패로 마무리했다.

FPX는 13일(한국시각)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뢰이가르달스회들 실내 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A조 1라운드서 로그에 승리했다. FPX는 2승 1패로 1라운드를 마무리 했다. 로그는 1승 2패.

경기 초반 전투서 '크리스프'의 레오나가 '트림비'의 브라움을 잡은 FPX는 경기 12분 바텀 전투서 2킬을 내줬다. 하지만 로그의 탑 1차 포탑을 밀어낸 FPX는 경기 14분 화염 드래곤을 가져온 뒤 탑에서 '티안'의 비에고가 '라센'의 르블랑을 잡았다. 도망가던 상대 2명을 끊어낸 FPX는 미드 1차 포탑서 골드를 얻어냈다.

FPX는 경기 18분 미드 전투서 'Lwx'의 진을 앞세워 3명을 제압했다. 골드 격차를 벌리기 시작했고 드래곤 3스택을 쌓은 FPX는 경기 27분 대지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스틸당했지만 도망가던 로그의 2명을 끊어냈다.

바론 버프를 두른 FPX는 경기 32분 탑에서 벌어진 전투서 대승을 거뒀다. 3차 포탑과 억제기를 밀어낸 FPX는 대지 드래곤 영혼을 가져왔고 상대 병력을 초토화시켰다. 결국 승기를 굳힌 FPX는 여유있게 상대 본진으로 들어가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승리를 따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