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영탁→장민호, '스트릿 트롯 파이터' 최강 크루는?[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뽕숭아학당'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가 '스트릿 트롯 파이터'에서 최강의 크루를 가리기 위한 불꽃 튀는 격돌에 나선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 70회에서는 강원도 정선으로 떠난 여행 2탄 '뽕미호뎐'과 함께 명절 특집을 방불케 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트롯 배틀 '스트릿 트롯 파이터'가 공개돼 수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가 ‘스트릿 트롯 파이터’에서 최강의 크루를 가리기 위한 불꽃 튀는 격돌에 나선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 70회에서는 강원도 정선으로 떠난 여행 2탄 ‘뽕미호뎐’과 함께 명절 특집을 방불케 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트롯 배틀 ‘스트릿 트롯 파이터’가 공개돼 수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무엇보다 ‘스트릿 트롯 파이터’를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션은 물론이고, 말투와 제스처까지 힙합 스타일로 완벽 변신해 시선을 끈다. ‘TAAK’(탁) 크루의 주장 영탁은 대기실에서 크루원들을 기다리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내 찐친라인 아웃사이더-나태주-별사랑이 등장하자 환하게 웃어 보이며 “찐 케미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다진다.
이찬원과 황윤성은 트로트계의 아이돌답게 똑같은 핑크색 재킷을 맞춰 입고 “누가 우리에게 덤벼?”라며 젊은 패기를 보였고, 이후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와 에버글로우의 리더 시현을 격한 환영으로 반기며 ‘CCSD’(청춘시대) 크루를 완성한다.
크루 이름에서부터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모총동원’은 삐약이 정동원을 지키기 위한 무서운 이모들이 대거 출동했다. 분위기를 압도하는 이성미-조혜련-김지민의 든든한 지원에 정동원은 “우리 팀이 제일 셀 거예요! 멤버들만 믿겠습니다!”라며 신뢰감을 드러낸다.
가장 마지막까지 멤버들을 기다리던 ‘MINT’(민트) 크루의 장민호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완벽하게 재현한 ‘미스트롯2’ 주역들 은가은-강혜연-김의영-황우림이 크루원임을 알게 되자 시끌벅적하게 환영한다.
모든 크루들이 집합한 가운데, 최고의 댄서를 가리는 살벌한 1대 1 데스매치가 예고되면서 과연 크루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지난주에 이은 강원도 정선 여행 2탄으로 본격적인 힐링과 추리 특집이 진행된다. 정동원은 아시아 최고 스피드의 집와이어 체험에 나선 후 눈물을 펑펑 쏟아 멤버들을 당황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멤버 중 인간 행세를 하고 있는 구미호의 정체를 밝혀내야 하는 ‘뽕미호뎐’편에서는 인간 대 구미호의 치열한 두뇌 싸움이 벌어졌고, 대 반전의 구미호 정체가 밝혀지며 멤버들을 멘붕에 빠트린다. 또한, 스산한 분위기를 풍기는 시골집에서 저녁 식사 재료를 걸고 예측 불허 공포 특집이 벌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 측은 “강원도 정선에서의 ‘뽕미호뎐’에서는 힐링과 추리, 공포를 동시에 선사하는 특별한 여행이 펼쳐지게 될 것”이라며 “더불어 방송 최초, 세계 최초로 벌어지는 ‘스트릿 트롯 파이터’를 통해 색다른 트롯 흥의 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독보적 매력' 키디비, 컴백 MV 티저 공개
- 블랙핑크 리사, 시크한 올블랙 패션
- 송가인, 화사한 미소에 '심쿵'..예쁨이 철철
- 박민영, 글래머 몸매+우월 비율 자랑..청순 섹시美
- 효민, 완벽한 뒤태..'시선 강탈'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