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일교포3세♥' 정준하 "아들 로하, 일본어 그냥 하는 정도 아닌 수준급"(내가 키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준하가 아들 로하의 일본어 실력을 자랑했다.
조윤희는 정준하에게 "아내가 일본 분이시지 않나. 로하는 일본어를 잘하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정준하는 "아내가 재일교포 3세다"라며 "일본어를 그냥 하는 정도가 아니라 이제는 너무 잘한다"라며 "저도 알아듣는 척 웃기도 한다"라고 털어놓았다.
그러자 김나영이 "일부러 아빠 안 끼워주려고 일본어로 대화하는 것 아니냐"라며 농담하자, 정준하는 "그런 것도 의심할 수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정준하가 아들 로하의 일본어 실력을 자랑했다.
10월 13일 방송된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내가 키운다)' 13회에서는 스페셜 게스트 정준하가 출연했다.
조윤희는 정준하에게 "아내가 일본 분이시지 않나. 로하는 일본어를 잘하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정준하는 "아내가 재일교포 3세다"라며 "일본어를 그냥 하는 정도가 아니라 이제는 너무 잘한다"라며 "저도 알아듣는 척 웃기도 한다"라고 털어놓았다.
그러자 김나영이 "일부러 아빠 안 끼워주려고 일본어로 대화하는 것 아니냐"라며 농담하자, 정준하는 "그런 것도 의심할 수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캡처)
뉴스엔 송오정 juliett4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