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 2차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1. 10. 13. 2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겨울왕국' '알라딘'을 잇는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눈과 귀가 황홀해지는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주토피아' '모아나' 제작진의 만남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환상적인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 2차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겨울왕국’ ‘알라딘’을 잇는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눈과 귀가 황홀해지는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주토피아’ ‘모아나’ 제작진의 만남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환상적인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신비의 마을 ‘엔칸토’에 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와, 가족 중 유일하게 특별한 능력이 없는 주인공 ‘미라벨’을 둘러싸고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 오리지널 뮤지컬.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신비한 마을 ‘엔칸토’에 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의 모습이 담겨있어 11월 스크린에서 펼쳐질 디즈니 뮤지컬의 새로운 세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신비의 마을 ‘엔칸토’에 사는 마드리갈 패밀리의 모습은 화려한 색감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마법처럼 빛나는 숲과 자연으로 둘러싸인 집에서 당나귀를 한 손으로 번쩍 들고, 아름다운 꽃으로 사방을 물들이고, 동물들과 교감하고, 무지개 앞에서 우산을 든 모습까지 특별한 능력을 지닌 상상초월 패밀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평범함도 특별해지는 이 곳”이라는 카피와 함께 문 앞에서 사랑스럽게 손님들을 맞이하는 주인공 ‘미라벨’의 모습은 과연 ‘엔칸토’에서 어떤 환상적인 이야기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2차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시작과 함께 이국적인 리듬과 박자로 벌써부터 보는 이들의 몸과 마음을 흥겨움으로 들썩이게 만든다. 마법 세상의 문이 열리면 집 안 전체가 음악에 맞춰 분주하게 아침을 준비하고, 각자의 특별한 능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드리갈 패밀리의 모습과 함께 ‘주토피아’ 제작진의 눈과 귀가 황홀한 디즈니 뮤지컬을 예고한다.

흥겨운 음악 속에서 “상상초월 패밀리, 나만 평범하다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주인공 ‘미라벨’이 등장, 가족 중 유일하게 특별한 능력이 없는 주인공 ‘미라벨’의 모든 순간마저 특별하게 만드는 신비의 마을 ‘엔칸토’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주토피아’, ‘라푼젤’의 연출과 ‘겨울왕국 2’의 제작을 맡았던 바이론 하워드와 ‘주토피아’의 연출과 각본을 맡았던 자레드 부시, ‘모아나’의 음악을 맡았던 뮤지컬 음악의 대가 린 마누엘 미란다까지 디즈니 뮤지컬 신드롬의 주역들이 총출동한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11월 관객들을 ‘겨울왕국’ ‘알라딘’을 잇는 특별하고 환상적인 ‘엔칸토’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눈과 귀가 황홀한 디즈니 뮤지컬의 세계를 예고한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